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스의 OST 모음

박신혜와 김래원의 설레는 감정이 주옥같은 노래들과 함께 더욱더 잘 전달된다.




Part 1 No Way ( 박용인, 권순일 )




Loving you 한순간에 눈이 멀었던 먼 그날의 그 눈빛을 아직 기억하니 내 기억에 몸을 맡긴 너의 모습은 너무나도 눈이 부셔 숨이 막혔지 You are everything in my life 이제 너를 두고서 그 누구도 사랑 할 수 없어 미안하다 말하지마 No way 내 곁에서 떠나지마 No way 내게 줬던 그 숨결로 다시 Lonely Lonely 날 안아줘 날 놓치지마 No way never never never never No way 너를 선택한 그 날 그 날부터 내 안에 니가 살아숨쉰다 You are everything in my life 이제 너를 두고서 그 누구도 사랑 할 수 없어 미안하다 말하지마 No way 내 곁에서 떠나지마 No way 내게 줬던 그 숨결로 다시 Lonely Lonely 날 안아줘날 놓치지마 No way never never never never No way 너를 선택한 그 날 그 날부터 내 안에 니가 살아숨쉰다 너를 볼 때마다 나를 보는 것 같던 첨 그날처럼 널 지켜줄게 미안하다 말하지마 No way 내 곁에서 떠나지마 No way 내게 줬던 그 숨결로 다시 Lonely Lonely 날 안아줘 날 놓치지마 No way never never never never No way 너를 선택한 그 날 그 날부터 내 안에 니가 살아숨쉰다 You are the only one You're my You're my love


Part 1 여우비 ( 서우 SE O )



무엇도 자랄 수 없는 허전한 내 맘 속에 홀로 움트는 사랑이 자라 널 보며 난 알았지 날 보는 그 눈빛엔 익숙한 느낌 빗물이 어려 너무나 밝은 내 맘 속에 너라는 비가 내려 천천히 물들어 I go wherever you go 난 언제나 I'm here with you 날 위한 구름이 되어 나의 사랑에 내려줘 너만을 위한 내 맘이 커질 수 있도록 따뜻한 너의 손길과 우리 둘 만의 멜로디 모든걸 이루게 하는 꿈 날 위해 피워준 아름다운 이 사랑은 꼭 너에게만 주고 싶은걸 너무나 밝은 내 맘 속에 너라는 비가 내려 천천히 물들어 I go wherever you go 난 언제나 I'm here with you 날 위한 구름이 되어 나의 사랑에 내려줘 너만을 위한 내 맘이 커질 수 있도록 따뜻한 너의 손길과 우리 둘 만의 멜로디 모든걸 이루게 하는 꿈 I go wherever you go




Part 2 Sunflower ( 윤하 )



어제 아픔에 멍하니 서있지마 외롭다고 아파하지마 내가 꿈꿨던 이길이 맞는건지 불안한 난 뒤돌아 봤어 오 아 그 길을 찾으면 웃을 수가 있을까 욕심이 많아 아팠던 날들 어제와 다를 수 있어 혼자라는 생각을 하지마 지나간 아픈 기억은 이제 중요하지 않아 언젠가는 눈물 멎으면 힘들던 시간이 말하겠지 내게 고마웠다고 힘내라고 괜찮을거라고 내게 말해 라라라 라라라 나는 나를 더 아낄거야 라라라 라라라 나는 나를 사랑해 내가 무엇을 정말 원했었는지 불안한 난뒤돌아봤어 오 아 그 길을 찾으면 웃을 수가 있을까 욕심이 많아 아팠던 날들 어제와 다를 수 있어 혼자라는 생각을 하지마 지나간 아픈 기억은 이제 중요하지 않아 언젠가는 눈물 멎으면 힘들던 시간이 말하겠지 내게 고마웠다고 힘내라고 괜찮을 거라고 다시 울지 않을래 아직 늦지 않았어 언젠가는 다시 시작할 내 하루에 정말 감사해 감동 주기를 바래 내 미래에 걱정말라고 내게 말해 라라라 라라라 나는 나를 더 아낄거야 라라라 라라라 나는 나를 사랑해




Part 3 그 애 愛 ( 정엽 )



내가 맨 처음 너를 봤을 때 넌 불안한 아이 같았어 어느 날 내 곁에 서 있을 땐 너무 사랑스럽게 넌 변해있었지

알고 있었니 우리 사랑하게 될 줄 I miss you I love you

넌 내 삶의 전부야 내가 사는 이유야 설명 할 수 없는 기적이야 나의 위로가 필요한 사랑이라면 한 걸음 더 다가와

Yes I believe my destiny

너의 고운 숨결이 따뜻해 느낌 하나 하나가 너무 소중해 그 어떤 말로 그 말 할 수 있을까 I miss you I love you

넌 내 삶의 전부야 내가 사는 이유야 설명 할 수 없는 기적이야 나의 위로가 필요한 사랑이라면 한 걸음 더 다가와

너의 그 향기가 좋아서 그냥 마냥 좋아서 아마 이게 우리 사랑인가봐

If I ever fall in love would you let me be the one

너는 이제 혼자가 아니야

넌 내 삶의 전부야 내가 사는 이유야 설명 할 수 없는 기적이야 나의 위로가 필요한 사랑이라면 한 걸음 더 다가와

Yes I believe my destiny




Part 4 넌 예뻐 ( 정호 2MUCH )



널 원해 마치 알람 울리듯 내 심장 연애세포 깨워주는 너 넌 예뻐 숨막히듯이 뭘 해도 너는 예뻐 Oh my Oh my girl 너밖에 모른대 내 맘은 그렇대 아침 점심 저녁 매일 내 눈에는 매일 너만 보여보이니 내가 보이니 너의 몸짓 눈짓이 내게 말하잖아 사랑한다고 눈부셔 카멜레온처럼 수시로 그때 그때 변해가는 너 넌 예뻐 숨막히듯이 뭘 해도 너는 예뻐 Oh my Oh my girl 너밖에 모른대 내 맘은 그렇대 아침 점심 저녁 매일 내 눈에는 매일 너만 보여 보이니 내가 보이니 너의 몸짓 눈짓이 내게 말하잖아 사랑한다고 SICK 하게 토라지는 까칠함도 좋아 나의 운명을 바꿔줄 넌 너무나 예뻐 너밖에 모른대 내 맘은 그렇대 아침 점심 저녁 매일 내 눈에는 매일 너만 보여 보이니 내가 보이니 너의 몸짓 눈짓이 내게 말하잖아 사랑한다고 I just wanna fall in love hey ya forever 보이니 내가 보이니 I just wanna fall in love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