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나 설 명절에 고스톱과 노래가 빠질 수 없죠.


어른들은 대부분 고스톱에, 아이들은 모여서 노래방으로~~


하지만 이제 집에서 어른, 아이들 모두 노래방어플을 이용해서 함께 노래부르면서


즐기면 좋을꺼 같네요.. ㅎ 



 

TJ 노래방과 질러송


금영과 쌍벽을 이루는 태진이 만든 앱.


노래방 회사에서 만든 어플답게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생생한 음질을 자랑해요


유료지만


매일 오늘의 무료곡으로 여러곡이 나오니


이것을 잘 이용하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에브리싱


가수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판타스틱듀오를 보면 등장하는 앱이죠


어플을 다운받은 뒤 실행을 하면 원하는 노래를 부를 수 있어요




싱 가라오케 ( smule )


보유 음원이 엄청 많아 이용하기 좋은 어플이예요.


전세계 다운로드 인기 1위라네요..


하지만 아직 국내노래보다 외국노래가 더 많이 있네요.


유료앱이지만 일주일 무료체험이 가능하니


충분히 즐길수 있어요..





썸싱과 금영 노래방


금영에서 만든 앱 썸싱과 금영노래방~

태진노래방보다는 별로지만 그래도 무료곡들이 많이 있네요




Yokee 가라오케


 외국에서 만들어진 어플인데,


한국 노래도 꽤 있어요..~~




와글바글 동요노래방


아이들과 함께라면 이 앱만한 것도 없어요


2천여곡이 넘는 동요가 주제별, 연령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는데,


동물 인형들의 귀여운 율동을 보면서


노래를 따라 부르다 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