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반을 넘게 기다린 왕좌의 게임 시즌7 이 드디어 시작합니다. 이전 시즌이 10부작이었던거에 비해 이번 시즌은 7부작 밖에 안되어서 조금 아쉽네요. 이번 시즌에서는 본격적으로 전쟁이 시작되는데, 관련 기사만 봐도 돈을 엄청 쏟아부은거 같더라구요. 전쟁신들이 정말 기대됩니다.




방영날짜는 미국은 7월 16일 부터, 한국은 7월 21일 부터인데, 암흑의 경로를 통해서라도 빨리 보고 싶네요.. ㅎ 6시즌에서 자막이 늦게 뜨는 바람에 제가 직접 번역해서 보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한글 자막이 빨리 나오길.. 아니면 또 제가 만들어봐야될꺼 같네요. 


이전 시즌 못본 분들을 위한 전시즌 정리해놓은 영상들이 있어서 링크해드립니다.



모두들 왕좌의 게임 시즌7 즐감하시길~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