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남녀 7회 줄거리


종합반 첫수업부터 기절해 버린 박하나는 수강생들로부터 


외면을 받고, 수업분위기는 말이 아니게 된다.


원장은 박하나에게 수강생들을 위한 이벤트로


인터넷 개인 방송을 하라고 미션을 주는데...



하나는 어떤 내용으로 방송을 할지 고민에 고민을 하지만 


아무도 제대로 도와주지 않고,


정석은 특히 하나가 남자친구가 있다고 오해를 해서


하나에게 엄청 까칠하게 군다.



결국 하나는 "뭐든해드림" 이란 주제로 방송을 하지만 


 방송은 지루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하나는 인기를 위해 매운마늘도 먹고 노래도 부르고 애교도 부르지만


접속자수는 더욱 적어지고, 안티팬만 양산을 한다.



결국 보다못한 진정석이 게스트로 하나의 방송에 출연을 해주고


접속자수가 폭발한다.


진정석 교수는 손가락하트, 웃어주기, 클럽 막춤 등으로 지원사격을 해주고


마지막으로 여의도 불꽃축제에서 인증샷요구까지 받게된다..



여의도불꽃축제에서 진정석교수는 하나를 목마 태워주고


그러다 둘은 우연히 키스를 하게 되는데...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