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 그린 달빛이 시작했는데, 첫회부터 꽤 재미있다. 

거기다 ost 가 너무 좋다. 소유와 유승우의 듀엣곡인데, 

소유는 진짜 듀엣으로 부르는 곡들은 다 성공하는거 같은데, 

이쯤되면 듀엣의 여왕이라고 불러도 될듯.


가사


오늘 밤도 잠은 다 잤나 봐요

그대라는 달이 너무 밝아요


원래 하루가 짧았던 건가요

그대 생각만 하면

밤이 시작되고 밤이 또 끝나고

하얀 아침이 오죠


무슨 일이 내게 생긴 건가요

달라진 세상이죠

모든 게 새로워 너 하나로 가득해

나 헤매고 있죠


오늘 밤도 잠은 다 잤나 봐요

그대라는 달이 너무 밝아요

내 두 볼이 화끈 내 심장이 두근

그대가 진정시켜줄래요


그대 마음 조르지 않을게요

가만히 내가 옆에 다가설게요

그대 눈동자에 내가 들어올 때

당신이 나를 안아줘요

그대면 괜찮아요


무슨 일이 내게 생긴 건가요

달라진 세상이죠

모든 게 새로워 너 하나로 가득해

나 헤매고 있죠


오늘 밤도 잠은 다 잤나 봐요

그대라는 달이 너무 밝아요

내 두 볼이 화끈 내 심장이 두근

그대가 진정시켜줄래요


그대 마음 조르지 않을게요

가만히 내가 옆에 다가설게요

그대 눈동자에 내가 들어올 때

당신이 나를 안아줘요

그대면 괜찮아요


사랑이죠 이게 사랑이죠

처음엔 못 느꼈었던 이 기분


느껴봐 내맘 들어봐 내 맘

그대 사랑만 살고 있어


오늘 밤도 잠은 다 잤나 봐요

그대라는 달이 너무 밝아요

내 두 볼이 화끈 내 심장이 두근

그대가 진정시켜줄래요


그대 마음 조르지 않을게요

가만히 내가 옆에 다가설게요

그대 눈동자에 내가 들어올 때

당신이 나를 안아줘요

그대면 괜찮아요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