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남녀 4회 줄거리


하나는 공시패스 지방 분점을 위해 여수로 지방설명회를 가게되지만


기차를 놓치는 바람에


진정석의 차를 얻어타고 여수까지 가게 된다.


진정석은 왜 종합반에 넣어줬냐는 하나의 질문에


일말의 가능성 때문이라고 대답하고,


하나는 그때부터 정석이 시키는 모든일에


"가능성이 있는 제가 하겠다" 며 기분좋아 하고, 


진정석은 그런 모습에 하나를 다시보게 되는데...



무사히 설명회가 끝나고 다른 교수들과 술을 마시는 자리에서


하나는 다른 국어교사 땜빵으로 자신이 종합반에 들어갔다는 소리를 듣게 되고


진정석을 저주하면서 술을 잔뜩먹게된다.


그리고 혼술하고 있는 진정석을 만나서


술주정을 제대로 하는데...



진정석은 만취한 하나를 숙소까지 데려다주고


나가려다 하나의 얼굴을 유심히 보게 되지만,


그리고 중요한 부위를 차이게 되고


하나의 옆에 나란히 눕게 되는데...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