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한도전에는 영화 아수라의 배우들이 출연했네요.


연기신 황정민을 비롯해서 


정말 잘생긴 정우성, 주지훈


귀여운 곽블리 곽도원


조연 콤플렉스로 웃긴 김원해, 정만식


다들 웃기고, 열심히 참여해줘서 진짜 역대급 레전드 방송 이었던 거 같아요...



특히 정우성은 등장은 정말 잘생김으로 했지만


오바와 더불어 웃음에 대한 욕망과 막춤 등 빼는 거 없이 전부다 내려놓는 적극성을 보여주어 


큰 웃음을 주었네요.



처음 예능에 출연한 곽도원은 격앙된 목소리로 첫 예능 출연 소감을 얘기하는데,


시작부터 너무 귀엽고 웃겼어요...


현재 장소연씨와 공개연애중인데,, 앞으로 더욱 잘돼서 결혼하면 좋겠네요..




그리고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특급 배우들의 열연도 돋보였네요.


그리고 추격전 기초 다지기도 다들 열심히 참여해줘서


빵빵 터졌네요.




다음 주에는 무한도전팀과 아수라 연기신팀 간의 치열한 병정게임 추격전이 


방송되는데, 재미있을거 같아요...



450회 예고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