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7 4화 리뷰, 줄거리, 다시보기 [토렌트, 영문자막, 한글자막]

대너리스 여왕이 본격적인 활약을 하기 시작하는데, 정말 이번편도 대박이네요. 드래곤이 센힘을 가졌을거라는 것은 예상했지만, 예상보다도 훨씬 더 무시무시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아리아는 드디어 윈터펠로 돌아와 산사와 브랜을 만나게 됩니다. 자매간의 만남이 조금 극적일꺼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네요. 의외로 서먹한 느낌이 드는 거 같습니다.

 

 

산사는 알수없는 표정을 계속 짓는데, 속으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존스노우는 대너리스에게 동굴속에서 발견한 숲의 아이들과 최초인들이 함께 죽은자들에 맞서 싸운 것을 기록한 벽화를 보여주며 함께 싸우자고 설득을 합니다. 

 

 

대너리스는 조금 넘어오는거 같다가 결국 다시 무릎을 꿇으라고 하네요. 웬지 둘이 동맹을 위한 결혼을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조금씩 들기 시작하네요.

 

 

아리아는 자신의 실력을 뽐내기 시작하는데,

 

 

거의 비등하거나 훨씬 나은 실력을 보여주네요.

 

 

열받은 대너리스는 도트락인들과 드래곤을 데리고 제이미 라니스터의 군대를 습격하는데, 전투장면이 멋지네요.

 

 

드래곤의 파이어쇼가 시작되는데, 제이미의 군대는 속수무책으로 당하기 시작합니다.

 

 

제이미는 열받지만 제대로된 반격을 하지 못하네요.

 

 

드래곤을 탄 대너리스는 멋지네요.

 

 

실감나는 드래곤의 모습인데, 정말 CG 기술력이 대단한거 같습니다. 전쟁터는 드래곤 때문에 완전히 초토화가 되어버립니다.

 

 

드래곤용 화살을 맞아 아파하는 드래곤을 치료하려는 대너리스에게 제이미가 달려드는데, 결국 대너리스의 털끝하나 건드리지못하고, 드래곤의 화염을 맞을뻔 합니다.

 

 

하지만 가까스로 목숨은 건지게 되는데, 다음편이 기대가 되네요.

 


토렌트 :

Game.of.Thrones.S07E04.The.Spoils.of.War.1080p.AMZN.WEB-DL.6CH.MkvCage.mkv.torrent

 

한글자막 :

Game.of.Thrones.S07E04.The.Spoils.of.War.720p.AMZN.WEB-DL.DDP5.1.H.264-GoT.smi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