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 그린 달빛 OST Part 9, 10 Love is Over - 백지영, 이적


오늘 라온과 세자의 이별이 슬프네요...


혼자서 모든 것을 숨기고 웃으면서 사라져 버린 라온...


앞으로 둘의 더욱 애절한 사랑이 그려지겠네요..



마지막 장면에서의 백지영의 Love is over 가 더욱 이별 장면을 슬프게 했어요..


그리고 13회 초반에 이적의 목소리가 흘러 나오더라구요...


이적 너무 좋아요... 10번째 트랙 깍지라고 하네요...


전곡 다 들어보니 너무 좋네요...


또 하나의 애창곡이 될꺼 같아요..



Part 9 Love is Over - 백지영



가사


흐려진 하늘 

먹구름 사이로

쏟아지는 저 빗물

내 볼 위로 내리면 

참아왔었던 눈물이 터져 

이제는 끝이겠지

이제는


Love is over 

Love is over 

Love is over 

내 맘을 때려

가슴속에 멍이 들어도

끝인 걸


무슨 말로도 

위로 할 수 없어 

내 가슴이 망가져 

우두커니 이곳에

언제쯤이면 놓을 수 있을까 

미련한 이 기다림

지겨워


Love is over 

Love is over 

Love is over 

내 맘을 때려 

가슴속에 멍이 들어도

끝인 걸


점점 어두워지는 

쓸쓸한 이 길 위에

길어진 그림자 

갈 곳이 없나봐


Love is over 

Love is over 

Love is over 

내 맘을 때려 

가슴속에 멍이 들어도

끝이야



Part 10 깍지 - 이적



내가 너를 볼 때면 

나를 보는 것 같아 

우린 참 닮은 게 많아 

홀로 숨어 울 때면 

내가 우는 것 같아 

차마 달래려다 말아 

어쩌면 우리 둘은 오래 전부터 

이 세상에 던져지기 전부터 

서로 떨고 있는 

작은 두 손 깍지 낀 채로 

지켜주길 다짐했던 것 같아

다시 우리가 하나 된다면 

절대 헤어지지 말자 

모진 비바람이 흔들어도 

우리 쓰러지지 말자 

어쩌면 우리 둘은 오래 전부터

이 세상에 던져지기 전부터

서로 떨고 있는

작은 두 손 깍지 낀 채로

지켜주길 다짐했던 것 같아

다시 우리가 하나 된다면

절대 헤어지지 말자

모진 비바람이 흔들어도

우리 쓰러지지 말자

제발 다시 우리가 하나 된다면

절대 헤어지지 말자

모진 비바람이 흔들어도

우리 쓰러지지 말자

우리 떨어지지 말자

우리 무너지지 말자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