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 보보경심려 OST Part 11 바람 - 정승환 [듣기/가사] , 14회 줄거리


저번주에 공개된 애절하고 매력적이 보이스의 정승환이 부른 바람은


계속 들어도 좋네요.


오늘 14회에서는 해수의 생일 선물로 밤하늘을 구경시켜주는 왕소의 로맨틱한 모습과


죽음에서 살아온 3황자의 왕요의 이야기가 나와서


흥미진진했어요.


옆동네 구르미 그린 달빛은 18부작이라 다음주면 끝나는데,


달의연인은 20부작이라 아직 2주는 더 볼수 있겠네요.. ㅎ



그렇게 기대만큼은 인기를 모으지 못했지만, 전 나름대로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아름다운 영상미와 좋은 노래들이 있어 더 괜찮은 거 같아요. 



가사


그 눈물은 가슴속에 

숨기고 추억들은 지워버려요


끝내 못다할 인연 여기서 

멈춰둬요 그리워 

눈물로 산다 해도 우리


흩어지는 바람같아서 

찾으려 해도 

찾을 수 없는 길 같아서


멀어지는 인연은 

잡을 수가 없어서 

그대를 보내는 마음


해가 지면 사라질 

그대라서 마음껏 눈에 담으려 해


어둠이 내려오면 잊어야 하는 사람 

이대로 떠나 보내야 하는거죠


흩어지는 바람같아서 

찾으려 해도 찾을 수 

없는 길 같아서


멀어지는 인연은 

잡을 수가 없어서 

그대를 보내는 마음


그대 날 돌아서서 떠나는 

발걸음에 참아왔던 

눈물이 흘러내려


떨어지는 꽃잎같아서 

가여운 사람 

이대로 끝내야만해서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는 

날이 오면 그땐 헤어지지 마요


나의 사랑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