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으로 4황자 왕소와 8황자 왕욱의 전쟁이 시작되네요...


그 사이에서 힘들어하는 해수...


이미 역사는 결정되어 있고, 


왕욱이 불쌍하기는 하네요... 


그렇다고 여자를 외면하면 안되는데...


나쁜 사람...



오늘 10번째 트랙 이하이의 내사랑이 발표되었네요...


이하이 목소리 매력있어요. 슬픈 노래도 잘부르네요.


늘 멀리서 지켜만봤죠 

내 사랑인 것 같아서 그대


그대 같은 마음인 줄 

알았죠 다른 곳을 보았지만


바람처럼 이 먼지처럼 

잡히지가 않아 보이지않아


Remember love you

I love you 사랑인 줄 

믿었고 운명이라 불렀죠


Remember love you

I love you 그대 눈동자 

속에 내가 살고있는데


너에게만 대답해줘요 

휘청이는 날 붙잡아줘요


내 사랑 내 사랑


내 마음의 창에 

내리는 눈물이 대답해주네


내게 이룰 수 없는 

인연이란 잊어야만 하는 사람


멀어지는 나의 사랑을 

보내줘야해요 내가 아니니


Remember love you I love you 

사랑인 줄 믿었고 운명이라 불렀죠


Remember love you I love you 

그대 눈동자 속에 내가 살고있는데


너에게만 대답해줘요 

휘청이는 날 붙잡아줘요


내 사랑 내 사랑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