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남녀 10회 줄거리 


진정석 교수는하나의 마음을 알게 되고나서도


"언감생심... 누굴 넘봐!" 라면서 하나에게 확실히 선을긋기위해


원장이 소개해준 사람과 소개팅을 하게 된다.


퀄리티 떨어지는 하나와는 다른 


서울대 의대 출신에, 부자에, 외모까지 되는 고퀄리티 소개팅녀 ( 전소민 ) 를 만나면서


하나의 기를 팍팍죽이는데,


가뜩이나 우울한 하나는 소개팅 소식에 더욱 우울해지고



남자친구와 위기를 겪고 있는 황진이 교수와 


과거를 잊기 위한 처절한 광란의 밤을 보내는데...


이래 저래 실수를 하는 하나를 보면서


진정석은 조금씩 마음이 쓰이기 시작하고, 결국 소개팅녀와 대판 싸우고 헤어진다.



항상 성대모사로 유쾌한 모습만 보여주던 민진웅 교수의 어머니가 돌아가시게 되고


모두 민진웅 교수의 이혼소식과 그간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평소에 포악하기만 하던 원장이 끝까지 남아 민진웅 교수를 위로해준다



한편 혼술을하던 진정석은 평소에 철저히 지키던 음주량을 훨씬 넘겨버리고


술에 잔뜩취한채 하나에게 나타나


하나를 좋아한다고 고백한다.





박하선 이번 드라마에서 댄스 제대로 추네요...



평소에 절묘한 성대모사로 민진웅 교수.. 오늘은 눈물을 주네요 



츤데레 원장님~



만취한 하석진의 고백


다음주부터 고퀄티 애정공세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