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남녀 9회 줄거리


자꾸만 자기에게 츤데레처럼 잘해주는 진정석에게


자기를 좋아하는거 아니냐고 물어본 하나는 차에서 쫓겨나게 되고


다리 위에 혼자 버려지게 된다.


속상한 하나는 술을 잔뜩 먹고 완전 취하게 되고,  황진이 교수를 불러내는데,


술기운에 진정석에게 한 행동과 자신이 진정석을 좋아한다는 내용까지 모두 말해버린다.


다음날아침 하나는 모든 것을 까먹고, 황진이 교수도 하나를 위해 아무것도 못들은척 해주는데... 



한편 진정석 교수는 계속해서 하나의 질문에 기분나빠하고 


학원 선생의 결혼식에 삐까뻔쩍하게 비싼 명품으로 중무장한채 나타난다.


그리고는 계속해서 하나 들으라고 자신은 고퀄리티 여자만 좋아한다는 사실을 강조한다.


속상한 하나는 먼저 자리에서 일어나고


보다 못한 황진이 교수는 진정석에게 하나가 진정석교수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말해버린다.



박하나 교수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정석은


미안한 마음이 들고, 계속해서 신경쓰여 한다.


하나는 자기 분수를 몰랐다면서 


혼술하며 씁쓸해하는데...



한편 공명의 하나 교수에 대한 감정은 더욱 커져가고,


이런 공명을 채연 ( 정채연 )이 좋아하게 된다. 그리고 기범은 여전히 채연을 좋아하는데...


갈수록 복잡해져 가는 짝사랑의 실타래의 결말은?








블로그 이미지

셀믹

소리의 기록을 남기는 셀믹 ( 셀프마이크 ) . 좋은 소리 만드는 법, 소리 기록하는 법, 소리 꾸미는 법 등에 대한 좋은 정보와 기록을 공유하는 블로그. 노래부르기, 시낭송, 발표하기, 책읽어주기 등

,